“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레이저프린터 조달 구매 요청 1. 「레이저프린터 구매 보급 계획」(전산정보과-6683호, 2020.6.23.)과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및 산하 사업소에서 사용할 레이저프린터를 아래와 같이 구매 요청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레이저프린터 구매 나. 구매수량 : 37대(규격 : 분할납품요구서 참조)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소요예산 : 금23,147,320원(금이천삼백일십사만칠천삼백이십원) ※ 조달수수료(124,320원) 포함 마.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20일 바. 예산과목 : 공기구비품, (행정정보시스템구축), 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 붙 임 : 1. 레이저프린터 구매 보급 계획 1부. 2. 분할납품요구서 1부. 끝. 요금관리부장 주무관 성현달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06/25 조두업 협조자 주무관 박종회 주무관 이정미 예산팀장 홍경숙 시행 전산정보과-677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6 /전송 02-3146-1589 / / 부분공개(7)
20639583
20210928185449
본청
전산정보과-6775
D00000402481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