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제로페이 환급문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제로페이 환급문제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대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서울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결제수수료 0%인 서울사랑상품권 활성화로 ‘착한소비’를 장려하고자 3월 23일부터 서울사랑상품권 15% 할인 구매 이벤트와 5%로 환급(캐시백) 이벤트를 동시 실시하였으나, 서울사랑상품권 캐시백의 경우 이벤트 기간동안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액이 행사전보다 20배 이상 급증하는 등 한정된 예산이 일찍 소진되어 부득이하게 4월 7일 기준으로 이벤트를 조기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상품권 결제앱 및 sns 등에 사전공지 하였으나 이에 대한 추가 알림이 부족했던 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산소진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액의 5% 환급에 대한 기간 연장이 불가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며, 님께 항상 행운이 깃들길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김현정 제로페이활성화팀장 이봉희 제로페이담당관 06/23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229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 전화 (02)2133-5148 /전송 (02)2133-101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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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제로페이 환급문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2296 생산일자 2020-06-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정 ((02)2133-5148) 관리번호 D00000402299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