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내용: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받...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내용: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받... 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와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시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림과 동시에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제로페이담당관은 제로페이 결제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으며, 님께서 말씀하신 앱의 반응 속도와 관련된 부분에 문제점이 없는지 다시한번 살펴보고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로페이에 대한 소중한 의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태종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담당관 06/23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2293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7층 제로페이추진반 (무교동)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14 / dlxowhd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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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내용: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받...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2293 생산일자 2020-06-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종 (02-2133-5134) 관리번호 D00000402299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