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 알림 1. 현장대응단-1544(2020.3.10.)호 “2020.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를 시행하니 참고토록 하고 적극적인 활용으로 유사시 대응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0. 3. 16.(월) ~ 5. 31.(일) 나. 대 상: 182개소(화재취약54, 노유자25, 통행불가 및 곤란46, 실험실47, 기타10) ??현장대응단(진압대) 91, 봉천 27, 신림 26, 난곡 38 다. 추진결과 계 공정율 수정 관리카드 정비 사진 정비 삭제 (완공) 일반현황 수정 장애물 입력 변동 없음 기타 182 3 86 4 3 14 7 61 4 라. 추진방법: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변동사항 확인, 수정 등 업데이트 3. 행정사항 가. 각 관은 관할 내 폄프차 예방순찰 등을 통한 변동사항 발견시 수시 업데이트 최신정보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 유사시 현장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나. 화재방어검토회의 및 도상훈련 등 평소 훈련 시 소방안전지도를 적극 활용하여 훈련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하기 바랍니다. 붙 임 소방안전지도 입력정보 현행화 추진결과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류병용 지휘2팀장 채형석 현장대응단장 전결 06/24 정진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396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봉천동) / 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6)
20627846
20210928185743
본청
현장대응단-3962
D000004023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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