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9237 결재일자 2020.6.23.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현장민원팀장 현장민원과장 김용섭 06/23 현경선 협조 아리수토탈서비스 안내명함 제작 구매 계획 2020. 6.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아리수토탈서비스 안내명함 제작 구매 계획 옥내 누수진단 업무 시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안내명함을 제작 구매하여 시민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함. □ 구매 사유 ? 아리수토탈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용가 방문시 옥내 누수진단, 누수요금 감면상담 등 업무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된 명함을 제공하여 시민 만족도를 향상 □ 구매 개요 ? 건 명: 아리수토탈서비스 안내명함 제작 구매 ? 수 량: 3,000장 ? 구매업체: ? 소요예산: 금231,000원 (부가세 포함) - 1장당 77원 ? 지출방법: 법인카드 결제 후 계좌입금 ?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상수도행정서비스지원-아리수토탈서비스, 51203) □ 향후 계획 ?에 안내명함 납품 요청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안내명함(안) 1부. 끝.
20624787
20210928190011
본청
현장민원과-9237
D00000402242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