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성과목표 달성도 측정결과 보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성과목표 달성도 측정결과 보고 1. 시민봉사담당관-23769(2018.10.2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2019년도에 추진한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성과목표에 대한 달성도를 측정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19. 1월 ~ 12월(12개월) - 계약금액 : 455,400천원 (부가세 포함) 나. 성과목표 달성도 측정결과 연번 시스템명 성과목표 달성도 측정 결과 성과지표명 측정산식 목표값 (성과목표) 성과측정 결과 성과측정 달성도 1 응답소 시스템 민원처리 지연율 지연처리된 민원건수 / 응답소민원 전체 건수 100 5.0% 2.72% 100% 2 서식민원 관리시스템 민원처리 단축률 (총 법정처리기간 - 총 실처리시간) / 총 법정처리시간 100 75% 83.96% 100% 붙임 1. 응답소시스템 증빙자료(2019년 연간 운영현황 6페이지) 1부. 2.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증빙자료(2019년 단축률) 1부. 끝. 주무관 신혜선 응답소팀장 김영창 시민봉사담당관 06/23 김정애 협조자 주무관 홍경숙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012 ( 2020.6.2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newsshin@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0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2019년 응답소 민원처리 실태 및 운영성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2019년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단축률.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성과목표 달성도 측정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012 생산일자 2020-06-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혜선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02214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