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승용차마일리지 방송매체 홍보계획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5388 결재일자 2020.6.22. 공개여부 부분공개(4)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승용차마일리지팀장 에너지시민협력과장 주장미 류희영 06/22 代진선영 협조 승용차마일리지 방송매체 홍보 계획 2020. 6. 기 후 환 경 본 부 (에너지시민협력과) 승용차마일리지 방송매체 홍보계획 자동차 운행 자제를 통해 미세먼지 및 온실가스 감축을 도모하는 서울시 대표 정책인 승용차마일리지의 시민 참여를 독려하고자 홍보를 추진하고자 함 □ 추진방향 ○ 시민들에게 친근한 방송(라디오 포함)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승용차마일리지의 관심 제고 및 적극적 참여 유도 - 정보전달력, 시청률, 청취자 특성 등을 종합하여 적합한 매체 선정 ○ 승용차 요일제 폐지에 따른 혜택 종료(’20. 7. 9.)에 대한 인지 강화 □ 세부 추진내용 ○ 라디오 광고 ※ 자가용 운전자 청취가 많은 시간대 및 방송 등 선별하여 진행 - 송출 기간 : ’20. 7. 1.~7. 31. - 광고 내용 : 승용차요일제 혜택 폐지(7.9) 및 승용차마일리지 혜택 안내 - 기대 효과 : 승용차마일리지 가입 유도 및 승용차요일제 혜택 종료 안내를 통한 혼란 방지 ○ 공중파 방송 제작 협찬 - 제작 형태 : 예능프로그램 - 방영 일시 : ’20. 7월 중 - 배포 방식 : 공중파를 통한 방영 및 편집본 온라인 배포 ? 저작권 협의 하에 편집본 시?본부 SNS 등을 통해 추가 홍보 - 기대 효과 : 공중파를 활용하여 승용차마일리지 제도를 재미있고 쉽게 전달함으로써 정책에 대한 인지도 제고 □ 소요예산 ? 예산과목 : 시민과 함께하는 에너지절약, 에너지 시민협력사업 활성화, 원전하나줄이기 시민협력지원, 사무관리비(201-01) □ 향후계획 ○ 방송프로그램 정산 : ’20. 7월 말 (※ 라디오 프로그램 정산 : ’20. 8월 중) ○ 유튜브 등 서울시?본부 SNS 활용 홍보 : ’20.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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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마일리지 방송매체 홍보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5388 생산일자 2020-06-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주장미 (02-2133-3611) 관리번호 D0000040219581
분류정보 환경 > 대기보전 > 자동차대기오염 > 운행차공해저감관리 > 승용차교통량감축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