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급현장활동 중 발생된 민원 사례 전파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현장활동 중 발생된 민원 사례 전파 1. 에 대한 민원 접수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구급현장활동 중 발생된 민원 사례를 다음과 같이 전파하니 각 기관에서는 전 구급대원에 널리 알려 유사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 주요 내용 > ○ ○ “ ○ 3. 전 대원에게 널리 전파 및 관련 법령, 지침 등 교육 확행.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안전지원과장,현장대응단장,소방감사담당관,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양승회 구급관리팀장 홍현기 재난대응과장 06/18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12873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3706-141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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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현장활동 중 발생된 민원 사례 전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
문서번호 재난대응과-12873 생산일자 2020-06-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양승회 관리번호 D0000040199701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대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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