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로관리과-9767 결재일자 2020.6.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포장안전팀장 도로관리과장 김태헌 김근용 06/17 김진효 협 조 「2020 클린로드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2020. 6. 안전총괄실 (도로관리과) 「2020 클린로드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2020 클린로드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에 대하여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 클린로드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 클린로드 사업대상지 선정 및 실시설계 6개소 ○ 사업기간 : ’20. 3. 3. ~ 6.15. (총105일) ○ 계약금액 : 금40,680,200원(금사천육십팔만이백원) ○ 계 약 자 : ㈜동해종합기술공사 Ⅱ 추진경위 ○ ’20.01.23. 폭염대비 2020 클린로드 추진계획 수립 ○ ’20.03.03. 계약 체결 및 용역 착수 ○ ’20.03.10.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20.04.16. 특정기술 선정심사위원회 개최 ○ ’20.05.27.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20.06.11.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Ⅲ 최종보고회 개요 ○ 일 시 : 2020.06.11.(목) 15:00~16:00 ○ 장 소 : 서울시청 신청사 3층 도로관리과 공용회의실 ○ 참 석 자 - 내 부 : 도로관리과장, 포장안전팀장, 업무담당자 - 용 역 사 : 사업책임기술자 외 1명 ○ 보고내용 - 클린로드 사업대상지 선정 및 기본설계 추진결과 ※ 사업대상지 선정 고려사항 : 지하철역 유출지하수 300㎥/일 이상, 생활용수 및 중수도 수질 적합, 왕복 5차선 이상인 도심지, 지역별 균형 등 - 클린로드 중장기 계획 및 단계별 수행 계획 등 ○ 회의내용 : 내용검토 및 질의응답 - 클린로드 사업대상지 선정 방향 - 지난 중간보고회 의견에 대한 반영사항 검토 - 사업대상지 위치도와 연장 등 세부내역을 포함하여 기본계획 Ⅳ 향후계획 ○ 보고시 제시된 의견사항 검토 후 반영 등 조치 붙임 : 최종 보고자료 1부. 끝.
20592581
20210928191210
본청
도로관리과-9767
D0000040184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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