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바라봅니다. 시민을 생각합니다. 서울특별시의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7차 서울시의회 계약투명성심의회 개최 결과 및 조치사항 알림 1. 의정담당관-4789(2020.6.9.)호와 관련입니다. 2. 제7차 서울특별시의회 계약투명성심의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사업 발주 및 물품 구매시 적극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회의개요 - 일 시 : 2020. 5. 27.(수) 15:00 ~ 17:00 - 장 소 : 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 3층) - 참석자 : 위원 7명(시의원 3, 외부위원 3, 市 재무국장) ※ 위원 2명 불참 - 안 건 : 시의회 사무처 발주사업 계약 현황 및 공공성 강화 방안 나. 주요 회의내용 및 조치사항(추후 심의회 보고 예정) - 1인견적 수의계약 체결금액 2천만원 상향조정 관련, 시 방침 준용 결정 -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활용 권고 - 노후화된 시의회 건물 관리를 위한 중장기 계획 수립(의정담당관 시설관리팀) - 내구연한 지난 물품을 재구매하기 전, 자체검토 및 테스트를 통해 재사용하는 등 예산절감 노력 권고 다. 향후개최일자 : ’20년 9~10월(제8차 회의) 붙 임: 계약투명성심의회 회의 결과 보고(공개용) 1부. 끝. 의 정 담 당 관 수신자 의회사무처(실, 관, 위원실11) 주무관 김광훈 의정지원팀장 박광선 의정담당관 06/16 이계열 협조자 시행 의정담당관-4981 ( ) 접수 ( ) 우 04519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5 의회본관 4층 (태평로1가) / http://smc.seoul.kr 전화 02-2180-7795 /전송 02-2180-7808 / / 대시민공개
20583993
20210928191441
본청
의정담당관-4981
D00000401749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