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알림(이송기관 인계시간 항목 추가) 1. 관련근거 가. 119구급과-4575(2020.6.12.)호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 나. 재난대응과-12529(2020.6.15.)호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알림” 2.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전 구급대원은 관련 내용 반드시 숙지하여 구급활동일지를 완결성있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일자 : 나. 시스템명 : 다. 주요내용 : 라. 향후계획 : 3. 행정사항 ○ ○ 붙 임 : 1. (소방청공문)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 1부. 2. 작업계획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민정 구급팀장 박제연 재난관리과장 06/15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42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재난관리과 (신내동) / 전화 6981-8852 /전송 / 282mouse@seoul.go.kr / 부분공개(6)
20569324
20210928192012
본청
재난관리과-3242
D00000401678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