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음압구급차 배치에 따른 운영 계획 변경(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안전지원과-11876(202036.15.)호 “음압구급차(2대) 및 구급장비 등 납품검사(수) 및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4287(2020.6.8.)호 “음압구급차 배치에 따른 운영 계획(안)” 다.. 市 재난대응과-11642(2020.6.2.)호 “음압구급차 배치 계획 알림”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 서 음압구급차 배치에 따른 운영 계획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에서는 운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운영 - 변경전 : ‘20. 6. 9.(화)/ ’20. 6. 15.(월) ~ (검수자 현장대응단 장.류임건, 교 이근협) - 변경후 : ‘20. 6. 16.(화)/ ’20. 6. 22.(월) ~ (검수자 현장대응단 교 이근협,홍석진) ※ 변경사유 : 안전지원과-11584(`20.6.9)“음압구급차 및 구급장비 등 납품일정 순연알림” 납품검사 결과 차량 미비점 발생(음압제어기 배관 굴곡 등 4종 불량) 나. 세부일정(변경)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음압구급차 인수 `20. 6. 9.(화) `20. 6. 16.(화) 번호판 등록 및 보험등록 `20.6.10.(수) `20. 6. 17.(수) MDT 등 시스템 설치 `20.6.10.(수) `20. 6. 17.(수) 운영자 교육(전달교육) `20. 6. 11.(목) ~ 6. 14.(일) `20. 6. 18.(목) ~ 6. 21.(일) 실제운영 `20. 6. 15.(월) `20. 6. 22.(월) 다. 운영방법 : 변경없음(붙임참조) 붙임 음압구급차 배치에 따른 운영 계획(안)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이진 구급팀장 남조형 재난관리과장 노기오 소방서장 06/15 김현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代서정호 현장대응단장 최연웅 시행 재난관리과-446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20568522
20210928192012
본청
재난관리과-4461
D00000401674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