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알림(이송기관 인계시간 항목 추가) 1. 관련근거 가. 소방청 119구급과-4575(2020.6.12.)호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 나. 市재난대응과-12529(2020.6.15.)호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이송기관 인계시간 항목 추가” 2.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구급대원은 내용을 참고하시어 구급활동일지를 완결성있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일자: 나. 시스템명: 다. 주요내용: 라. 향후계획: 3. 행정사항 ○ ○ 붙 임 1. (소방청공문)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 1부. 2. 작업계획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한솔 구급팀장 설영길 재난관리과장 06/15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14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0566624
20210928192012
본청
재난관리과-3214
D00000401657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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