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알림(이송기관 인계시간 항목 추가) 1. 소방청 119구급과-4575(2020.6.12.)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구급대원이 구급활동일지를 완결성있게 작성할 수 있도록 전파?교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일자 : 나. 시스템명 : 다. 주요내용 : 라. 향후계획 : 3. 행정사항 ○ ○ 붙 임 : 1. (소방청공문)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일정 알림 1부. 2. 작업계획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은희 구급팀장 임지혜 재난관리과장 06/15 代배철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388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062 /전송 02-6981-6018 / emtjeh@seoul.go.kr / 부분공개(6)
20566486
20210928192012
본청
재난관리과-3388
D0000040167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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