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역사박물관 「소회의실」 신설·운영 안내 1. 서울역사박물관 공용 공간 재배치 계획(총무과-4439호, 2020.05.04.)과 관련입니다. 2. 본관 및 분관 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다음과 같이 소회의실을 신설·운영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회의실 안내 위 치 서울역사박물관 2층 (도시역사실 옆) 명 칭 소회의실 면 적 22.88㎡ 수용인원 10명 운영시간 09:00~18:00 구성내용 회의테이블(10인용), 의자 10, 책상 1, PC 1, 프린트 1, 사무용의자 1 이용목적 1) 10인 이내 소규모 회의 2) 분관 직원 행정포털, 문서작성 등 이용방법 회의실 이용 전 총무과로 사전 신청 나. 담당자 : 총무과 강경숙 주무관 (☎ 724-0120) 3. 사용 개시일 : 2020. 6.15.(월)부터 붙임 1. 회의실 사용 신청서(서식) 1부. 2. 회의실 이미지 1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시설과장,도시유적전시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한양도성연구소장,청계천박물관장,서울생활사박물관장 주무관 강경숙 주무관 김영제 총무과장 06/11 김춘섭 협조자 시행 총무과-5809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신문로2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20 /전송 02-724-0241 / lilykks@seoul.go.kr / 대시민공개
20555513
20210928192658
본청
총무과-5809
D000004015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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