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에코마일리지 상품 신청 미지급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에코마일리지 보상품 수령 지연으로 님에게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확인결과 님은 20년 4월 29일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신청하셨고, 상품권 발송과 사후관리를 담당하는 (주)컬쳐랜드에서 5월 6일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신청하신 모바일문화상품권은 온라인으로 발송(문자메세지)되는 상품으로, 발송문자 미수신 또는 실수로 문자메세지를 삭제한 경우 (주)컬쳐랜드 고객센터(T.1577-2111)로 문의하시면 사용 여부 확인 후 재발송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이승민 에코마일리지팀장 이정연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6/05 代진선영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485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3603 /전송 02-2133-1021 / ecomi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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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92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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