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결과 알림 1.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3743,'20.2.14.) 및 2020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13665,'20.6.5.) 관련입니다. 2. 2020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2020년 상반기 (2차) 전화점검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반기 (2차) 전화응대 품질점검은 6.17~6.30 실시(별도 공문으로 안내 예정) 붙임 1. 2020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2. 2020년 상반기 1차 전화응대 품질점검 결과 순위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장(강북농수산물검사소장),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방재시설부장),사회혁신담당관,뉴미디어담당관,민방위담당관,물재생시설과장,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운영총괄과장),역사문화재과장,(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자활지원과장,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서부공원녹지사업소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장(모두의학교팀),디자인정책과장,빅데이터담당관,교통지도과장,공동주택과장,공원녹지정책과장,버스정책과장,자연생태과장,산지방재과장,공공재생과장,물순환정책과장,복지정책과장,공원조성과장,상황대응과장,갈등조정담당관,문화예술과장,서울대공원장(전략기획실장),서울대공원장(총무과장),서울특별시미디어재단티비에스 대표이사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08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71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7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2020년 상반기 (1차)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hwp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20년 상반기 1차 전화응대 품질점검 결과 순위.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717 생산일자 2020-06-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011620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