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우수고객 방문 보고서(2020년 5월)

우수고객 방문 보고서(2020년 5월) 문서번호 요금과-11552 결 재 주무관 요금관리1팀장 요금과장 시행일자 장현우 박관용 06/08 양연화 YO-03A097202006061906433290& 1. 우수고객 방문점검 대상 수용가에 출장하여 급수설비 등을 점검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점검일: 2020년 6월 5일 나. 점검자: 행정7급 장현우 다. 대상 수용가: 양천구 목3동 관내 다량급수처 7개소(상세내역 붙임참조) 붙임 1. 우수고객 방문 대상 내역서 1부. 2. 다량급수처 점검 목록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0.6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우수고객방문대상내역서.xlsx

    비공개 문서

  • 다량급수처점검목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우수고객 방문 보고서(2020년 5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1552 생산일자 2020-06-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장현우 (02-3146-3888) 관리번호 D000004011786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