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회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안녕하십니까?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신청과 관련하여 직장 출근으로 인해 특정 요일 방문이 어려우니 요일제 운영 해제를 요청하신 내용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사업 주관기관인 행정안전부는 시행초기 시민들이 동주민센터 집중 방문으로 인한 장시간 대기와 혼란 등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출생년도에 맞춰 5부제로 정해진 요일에 신청할 수 있도록 요일제를 운영토록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시는 5.18일부터 선불카드 신청의 요일제를 적용·운영하였으나, 현재 6월부터는 요일제 운영을 해제하여 주중 원하시는 날에 방문신청 가능하실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거주지 관할 동주민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유영근 행정팀장 배종은 자치행정과장 06/03 곽종빈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1195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09 /전송 02-2133-0777 / ce11ardoo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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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회신(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11951 생산일자 2020-06-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영근 (02-2133-5809) 관리번호 D00000400903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보안및비상대비(서무) > 비상대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