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에코 마일리지 불만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에코 마일리지 불만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에코마일리지 정책에 대한 제안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에코마일리지 가입과 무관하게 마일리지를 편리한 방법으로 서울시에서 적극적으로 되찾아 주셔야 된다는 의견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에코마일리지 제도는 전기, 도시가스, 상수도 사용량 절약을 통해 에너지 절감 비율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009년 9월부터 시작되었으며, 가입시 에너지 사용량, 주소 및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수집이 필요함에 따라 모든 회원이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해야하는 시민 자율참여 프로그램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에코마일리에 가입하지 않은 분과 제도에 가입한 시점이 아닌 전기 사용료, 도시가스 사용료, 상수도 사용료를 납부한 시점부터 소급하여 마일리지 제공하자는 제안은 수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주무관 곽동호 에코마일리지팀장 이정연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6/02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472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시청 에너지시민협력과 / 전화 2133-3605 /전송 2133-1021 / ajekwa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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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에코 마일리지 불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4726 생산일자 2020-06-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곽동호 (2133-3605) 관리번호 D000004008131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