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서울시립미술관통합 브랜드 디자인 개발 용역 계약 변경계획(2차)
문서번호 박물관과-6238 결재일자 2020.6.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박물관과장 문화시설추진단장 유예동 정유진 이성은 06/01 한병용 협 조 프로젝트디렉터 김희진 교육홍보과장 송은숙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서울시립미술관 통합 브랜드 디자인 개발 용역 계약 변경계획(2차) 2020. 6. 문 화 본 부 (박물관과)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서울시립미술관 통합 브랜드 디자인 개발 용역 계약 변경계획(2차)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서울시립미술관 통합 브랜드 디자인 개발 용역 관련 결과물 보완 및 과업량 증가 등으로 인해 계약 과업 및 금액을 변경(증액)하고자 함 1 용 역 개 요 ○ 용 역 명 :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서울시립미술관 통합 브랜드 디자인 개발 사업 ○ 계약업체 : 브루더(Bruder) ○ 계약금액 : ○ 계약기간 : 2019. 7. 10. ~ 2020. 6. 4.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 주요 과업내용 통합브랜드디자인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 명칭 개발 서울시립미술관·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통합 BI 디자인 개발 통합 BI 적용지원 및 응용항목 디자인테스트 통합 BI 관련 디지털콘텐츠 제작 통합브랜드디자인 운용체계 마련 2 용 역 변 경 사 항 ?? 변경사항 ○ 과업내용 변경(증가) 서울시립미술관·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통합 BI 디자인 개발 3.1 기본시스템 디자인 - 당 초 : 심볼, 로고타입, 시그니처, 전용색상, 서체, 그래픽패턴 - 변 경 : 심볼, 로고타입, 시그니처, 관별적용, 전용색상, 서체, 그래픽패턴 ? 관별적용 : 10개 시설 중 3개 아이덴티티구조 카테고리별 로고타입, 시그니처, 관별 컬러시스템 (추가) 3.2 응용시스템 A 디자인 - 당 초 : 사무서식류(사무일반, 문서탬플릿, 관람), 장표류, 패키지류 ? 문서탬플릿 : 기관 사용서식 4종 탬플릿 디자인 - 변 경 : 사무서식류(사무일반, 문서탬플릿, 관람), 장표류, 패키지류 ? 문서탬플릿 : 자료인수인계서, 기증기탁협약서, 기증기탁신청서, 저작물이용허락서, 자료상태점검서, 대여자료상태카드, 보존처리기록카드, 자료대여문서, 콘텐츠활용동의서, 전시약정서, 업무협력계약서, 근로자계약서, 자원봉사자약정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시설대관신청서, 시설보고서 (추가) 3.4 응용시스템 C 디자인 - 당 초 : 기타, 웰컴키트 - 변 경 : 기타, 온라인/영상홍보물, 웰컴키트 ? 온라인/영상홍보물 : 홈페이지 활용규정, 이메일 공지템플릿·전시소식·월간소식지, SNS 활용규정, 영상 내 로고위치규정 (추가) 3.5 디자인시안 개발 자문 및 선정 진행 - 당 초 : - - 변 경 : 디자인시안 개발 관련 전문가자문 및 디자인선정 절차 진행 (추가) ? 디자인 시안개발 관련 전문가 자문수렴 ? 디자인 시안 선호도조사 추진 ? 디자인 시안 선정회의 진행, 관련 절차이행 및 후속조치 통합 BI 적용지원 및 응용항목 디자인테스트 4.1 통합 BI 적용지원 - 당 초 : 서비스시스템 BI 적용지원 - 변 경 : 서비스시스템 BI 적용지원, 인테리어 설계용역 관련 적용 지원 ? 인테리어 설계 내 사인류 디자인 반영 지원(인테리어설계사와 협업, 2회이상 미팅 진행) (추가) 통합 BI 관련 디지털콘텐츠 제작 - 당 초 : 디지털콘텐츠 삽입 통합 BI 애니메이션 제작(1종) ? 디지털콘텐츠 오프닝 등에 삽입될 BI 애니메이션 1종 제작 - 변 경 : 디지털콘텐츠 삽입 통합 BI 애니메이션 제작(2종) ? 디지털콘텐츠 오프닝 등에 삽입될 BI 애니메이션 2종 제작 (티저형/일반형) (추가) ○ 계약금액 변경(증액) ○ 계약기간 변경(연장) ※ 귀책사유가 서울시에 있어, 용역사에 지체상금 미부과 ?? 변경사유 ○ 과업내용 변경사유 ? ? ? ? ? ? ? ※ 붙임 1. 계약변경(2차) 과업내용서 참조 요 ※ 붙임 2. 추가과업 견적서 참조 3 향 후 계 획 ○ 용역 계약변경 의뢰(→재무과) : ’20. 6월 ○ 최종보고회 개최 : ’20. 8월 ○ 용역 준공 : ’20. 9월 붙임 1. 계약변경(2차) 과업내용서 1부. 2. 추가과업 견적서 1부. 3. 합의각서 1부. 4.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5. 계약변경사유서 1부. 끝.
20490708
20210928201441
본청
박물관과-6238
D00000400713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