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재민원 님 안녕하십니까. 여신금융협회 소비자지원센터에 문의한 결과 신고는 당사자가 직접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는 민원 처리하는 과정에서 신고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민원을 처리할 때에는 신고자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등 인적사항이 필요하며, 신용카드 거래 거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용날짜, 이용금액, 결제유무, 주요 내용 등)이 필요합니다. 또한 신고에 대한 처리결과를 회신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정보가 입력되어야 직접 회신이 가능합니다. 님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해드리려고 했으나, 원활한 민원 처리 및 개인정보문제로 인해 신고를 대행해드릴 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혹은 유선(02-2011-0700)으로 접수하시면 간편하게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신용카드 거래 거절 이외에 제로페이 결제에 관련하여 불편하신 점은 적극적으로 개선해나가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02-2133-5134)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지원팀장 代정항교 제로페이담당관 06/01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173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20490166
20210928201441
본청
제로페이담당관-1730
D00000400630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