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11907 결재일자 2020.6.2.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수질팀장 행정지원과장 남부수도사업소장 여종순 김지형 06/02 박영준 협 조 수질민원 중점관리대상 조치결과 보고 2020. 6.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수질민원 중점관리대상 조치결과 보고 고객지원시스템에 접수되는 수질민원 다발지점에 대한 수질검사 등 현장 조치 후 그 결과를 보고함 □ 접수일시 : 2020. 5. 29.(금) 12시 20분경 □ 민원현황 ○ 접수건수 : ○ 민원내용 : □ 현장 조치사항 ○ 5. 29. 13:00 : 수질검사반 출동 ○ 5. 29. 13:40 : 현장 도착 수질검사 및 - 유입수 (상가 1층 화장실, 직수) : 탁도 0.18, 잔류염소 0.15 - 저수조 : 탁도 0.22, 잔류염소 0.10 - 세대(113-1101) : 탁도 0.21, 잔류염소 0.07 ※ 당일 방문 불가 세대는 추후 일정 협의하여 수질검사 하기로 함. □ 조사결과 ○ 아파트 유입수 및 저수조 수질 적합하며 세대 방문 수질검사 결과, ○ ○ 민원신청 세대 중 부재 등으로 방문 수질검사 미실시 세대는 추후 일정 협의하여 수질검사 예정임. □ 향후 계획 ○ 미생물검사 완료 후,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수질검사 결과 통보 - 여름철 저수조 수위 하향 운영으로 잔류염소 관리기준(0.1mg/L이상) 유지 요청 ○ 현재 미입주 세대 배관내 정체수는 충분히 퇴수 후 입주토록 관리 사무소에 수질관리 사항 안내 붙임 : 수질검사결과 1부. 끝.
20485686
20210928201730
본청
행정지원과-11907
D0000040077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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