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도 전화응대서비스 추진계획 알림 1. 행정운영과-7254(2020.5.2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정수센터 『2020년도 전화응대서비스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전 직원 공람하시고 전화 친절응대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본부 민원분석과-1102(2020.5.12.)호와 관련 『전 직원 민원응대서비스 1인 1과정 사이버 교육』 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필히 이수 하시기 바랍니다. ※ 각 과 서무 주임은 직원 이수 결과를(2020.6.19.까지) 취합 하여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인재개발원 민원응대서비스 사이버 교육】 교육과목 교육기간 교육일정 교육시간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 2020.1.1.∼2020.12.30. 수강신청 후 3개월 이내 1시간42분 e-특이민원 응대요령과 감정관리 2020.4.16.∼2020.12.30. 수강신청 후 3개월 이내 1시간54분 e-민원실무 2020.1.2.∼2020.12.30. 수강신청 후 3개월 이내 5시간 붙 임 : 1. 2020년도 전화응대서비스 추진계획 1부. 2. 전화품질점검표 1부 3. 전화응대메뉴얼 1부. 끝. 행정관리과장 수신자 정수과장,정수시설과장 주무관 박소현 행정관리과장 06/01 이민제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6151 ( ) 접수 ( ) 우 0720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노들로 11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 전화 3146-5611 /전송 3146-5691 / jungeunpk@seoul.go.kr / 대시민공개
20473931
20210928201954
본청
행정관리과-6151
D00000400726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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