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자 전 시 과 장 (경유) 제 목 변경계약 체결 알림(시립미술관 모두의 소장품 운송설치 철거용역 등 3건) 모두의 소장품 운송설치철거용역 변경계약 의뢰(전시과-3565, 2020.5.15.) 등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변경계약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체결 내역 연번 계약건명 계 약 자 변경구분 변경사항 담 당 변경 전 변경 후 1 모두의 소장품 운송설치 철거 용역 완수일 변경 계약금액 변경 ’20.2.21.~2.21 ’20.2.21.~6.26 2 모두의 소장품 전시공간 조성 및 철거공사 완수일 변경 ’20.3.17.~6.9 ’20.3.17.~6.22 3 SeMA 고향전 초청작품 재수출운송 및 철거용역 완수일 변경 ’20.2.25.~5.31 ’20.2.25.~7.31 붙임 : 변경계약서 3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주옥금 총무과장 05/29 김기용 협조자 시행 총무과-578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33-7427 /전송 02-2133-0720 / / 부분공개(7)
20462812
20210928202616
본청
총무과-5784
D00000400538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