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모두의 건축 소장품 운송 설치 철거 용역 변경 계약 의뢰 모두의 건축 소장품 추진계획안(전시과-1237, 2020.02.17.) 관련 코로나19로 전시기간이 변경됨에 따라 전시공간조성 용역 변경 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모두의 건축 소장품 ? 운송 설치 철거 용역 변경 계약 의뢰 나. 계약기간 : 2020. 04. 03. ~ 06. 19. 다. 계약금액 : 라. 계 약 자 : 마. 변경내역 1) 계약 금액 - 계약 금액 변경 - 변경사유 : 2) 준공 기간 - 준공 기한 변경 (2020.04.03.~ 06.19. → 2020.04.03. ~ 08.07.) - 변경사유 : 코로나 19로 인한 전시일정 변경으로 과업 준공 기한 연장 붙임 1. 전시일정변경계획안 1부 2. 산출내역 1부 3. 변경과업지시서 1부 4. 합의각서 1부 5. 준공기한연기의뢰서 1부. 끝. 전 시 과 장 주무관 김혜진 전시과장 05/26 고원석 협조자 주무관 이연희 주무관 주옥금 시행 전시과-372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립미술관 / 전화 02-2124-8944 /전송 / hj.kim@seoul.go.kr / 부분공개(7)
20447201
20210928202842
본청
전시과-3728
D00000400299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