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드립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드립니다. 님, 안녕하십니까?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주차장 운영상 문제점 등에 대하여 지적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공영주차장 이용 과정에서 주차요금 할인 관련하여 현장 직원의 미흡한 업무처리로 인하여 큰 불편함과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향후에는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좀 더 이용하시는 분들 입장에서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말씀해주신 결재과정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증빙서류 제출 없이 주차요금을 감면 받으실 수 있도록 시스템과 절차를 개선 중에 있으며, 개정 중인 조례가 시의회 통과시 7월 말경 시행 예정입니다. 앞으로, 차량번호와 감면내용, 결제수단을 ‘바로녹색결제시스템’에 사전에 등록하시면, 별도의 증빙서류 제시 없이 비대면 방식으로 자동으로 주차요금을 감면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녹색결제시스템 : 사전에 주차요금 지불 가능한 결재수단을 등록하여 주차요금을 자동 지불되도록 하는 시스템 (oksign.seoul.go.kr) 주차장 운영 관련 업무처리 과정에서 현장 직원의 미흡했던 업무처리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요즈음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염려가 많습니다. 아무쪼록 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진희 주차관리팀장 김인겸 주차계획과장 05/25 박병성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66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6716 /전송 02)2133-0866 / happyji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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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주차계획과
문서번호 주차계획과-6605 생산일자 2020-05-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진희 (02)2133-6716) 관리번호 D00000400129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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