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귀하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 회신(동파 수도계량기 교체자료 관련) 1.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협조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수도계량기 동파 교체건에 대한 내역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2020. 5. 25. 귀하 소유 건물의 수도계량기를 확인한 바, 2018. 1. 26. 동파가 된 수도계량기 3개를 아래와 같이 민원접수에 의해 교체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가. 동파 수도계량기 교체처리 내역 1) 상기 주소 - 민원처리: 2018. 1. 26. 현장확인 후 동파 수도계량기 교체처리 2) 상기 주소 - 민원접수: 2018. 1. 26. 동파 수도계량기 민원신고 - 민원처리: 2018. 1. 26. 동파 수도계량기 교체처리 3) 상기 주소 - 민원접수: 2018. 1. 26. 동파 수도계량기 민원신고 - 민원처리: 2018. 1. 26. 동파 수도계량기 교체처리 4. 서울시에서는 관련법령에 의거, 수도계량기의 정확한 계측을 위하여 사용이 만료된 수도계량기 및 동파 수도계량기 등을 신속히 교체하고 있습니다. 5.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남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담당 최용원 주무관 ☎ 02-3146-2563)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남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최용원 현장민원과장 05/25 이연섭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7651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563 /전송 02-3146-4657 / cyw2032@seoul.go.kr / 부분공개(6)
20445240
20210928202842
본청
현장민원과-7651
D00000400196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