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의 불합리한 입장료 징수 개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의 불합리한 입장료 징수 개선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제안하신 서울대공원 스카이 리프트 이용료 및 동물원 입장료 개선안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대공원에서는 관람객의 이동 편의 및 동물원 관람 활성화를 위해 스카이 리프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카이 리프트 운행노선 중 1구간의 경우에는 동물원 이용과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나, 2구간의 경우에는 동물원을 관람하기 쉽도록 하기 위하여 동물원 안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에따라 스카이 리프트 2구간 이용객은 동물원 입장권을 구매하셔야 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러한 사항을 입장권 발권시 안내하고 있으나, 당시 운영업체에서 매표 직원이 그 내용을 상세히 설명했어야 함에도 그러지 못했던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스카이 리프트 운영업체와 협의하여 입장권 발권시 고객님들이 혼선이 없도록 충분한 설명을 드리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대공원을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운영과(02-500-732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공기현 운영과장 05/21 代남경식 협조자 시행 운영과-3239 ( ) 접수 ( ) 우 06756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159-1)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011 /전송 02-500-7990 / grum@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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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 서울대공원의 불합리한 입장료 징수 개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3239 생산일자 2020-05-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공기현 (02-500-7011) 관리번호 D00000400013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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