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근무지 조정 신청 1. 시설계획과-4317(2020.4.2.)호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확산방지 관련 재택근무와 관련하여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근무지 조정을 신청합니다. 가. 신 청 자 : 시설7급 유민종 (기반시설계획팀) 나. 신청사항 : 재택근무기간 내 근무지 조정 (재택 → 사무실) 다. 조정기간 : 2020.5.21.~5.22. 라. 신청사유 : 회의 및 미팅으로인한 사무실 근무 조정 요청 마. 행정사항 : 재택근무 미실시에 따라 업무계획서 제출 및 업무실적보고 제외. 끝. 주무관 유민종 기반시설계획팀장 김영훈 시설계획과장 05/21 정성국 협조자 시행 시설계획과-611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 www.seoul.go.kr 전화 2133-8454 /전송 02)2133-0739 / / 대시민공개
20409323
20210928204446
본청
시설계획과-6114
D00000399974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