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사업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 1. 정보시스템담당관-7641(2020.05.07.)호 「2020년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계약 의뢰」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사업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른 제안서 접수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10일 (7개월) - 사 업 비 : 금684,457,000원(부가세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제안서 접수결과 - 접수일시 : 2020. 5. 19.(화) 09:00 ~ 16:00 - 접수장소 : 정보시스템담당관(서소문청사 1동 3층) - 접수결과 : 다. 향후계획 - 붙임 1. 제안서 접수 대장 1부. 2. 업체 입찰참가 공문 2부. 끝.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5/21 한정우 협조자 주무관 정혜경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834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20402841
20210928204446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8343
D00000399936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