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 근무복(춘추복) 제작 구매 1. 총무과-6635(2020.4.2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센터 직원근무복(춘추복)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직원 근무복(춘추복) 제작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및 마목) ※여성기업지원에관한법률 제2조 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 라. 대상업체 1) 상 호 : 2) 대표자 : 3) 주소 : 4) 사업자번호 : 마. 납품기한 :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영업비,일반관리비,기타복리후생비(상수도행정서비스지원)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및 원가내역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퇴직공무원 조회 화면(캡쳐) 1부. 8. 4대보험명부 1부. 9. 업체 이력 조회 화면(캡쳐)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 11. 여성기업확인서 1부. 12. 주식 등 변동상황명세서 1부. 13. 중소기업확인서 1부. 14. 직접생산확인서 1부. 15. 직원근무복 구매(방침) 1부. 끝. 주무관 이문상 행정관리과장 박진기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05/15 김중영 협조자 주무관 양은영 주무관 김효영 시행 행정관리과-5226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성수1가1동 642-1) / 전화 02-3146-5511 /전송 02-3146-5508 / sangsudo@seoul.go.kr / 부분공개(7)
20391496
20210928204708
본청
행정관리과-5226
D00000399580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