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6475 결재일자 2020.5.19.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팀장 현장민원과장 김태영 이강욱 05/19 김상웅 협조 주무관 박미숙 『아리수 토탈서비스』 홍보용품 및 위생용품 구매 계획 2020. 5. 중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아리수 토탈서비스』 홍보용품 및 위생용품 구매 계획 상수도 관련 민원을 선제적, 종합적으로 처리하는 아리수토탈서비스의 홍보를 위한 홍보용품과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에 필요한 위생용품을 구매 · 지급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민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Ⅰ. 추진 근거 ?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본부 행정운영과 ? 2319호(2020. 3. 3.)) ?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예산 재배정 요청(본부 행정운영과 ? 2321호(2020. 3. 3.)) Ⅱ. 추진 배경 ? 아리수토탈서비스 홍보를 통한 민원처리실적 향상 및 시민 만족도 제고 ? 상수도 관련 민원의 질적 향상을 통한 시민들의 신뢰감 제고 ?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에 필요한 위생용품 지급으로 근로자의 업무능률 향상 및 민원 처리 과정에서의 시민 불편 해소 Ⅲ. 구매 개요 ? 구매 내역 : 아리수토탈서비스 홍보용품 및 위생용품 ? 소요 예산 : 2,220천원(홍보용품(1,500천원), 위생용품(720천원)) ? 예산 과목 :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Ⅳ. 추진 계획 ? 2020. 5. 20. ~ 5. 22. : 업체 선정 및 시장 조사 ? 2020. 5. 25. ~ 5. 29. : 비교 견적 및 구매 계약 체결 ? 2020. 6. 1. ~ 6. 10. : 물품 검수 및 구매대금 지급. 끝.
20383196
20210928204940
본청
현장민원과-6475
D00000399833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