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찾아가는 상담실 표찰 제작 구매 대금 지급 계획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5022(2020.5.13.)호『2020년 찾아가는 상담실 표찰 제작 구매 계획』 나. 소방행정과-5051(2020.5.14.)호『물품검수(사)조서(찾아가는 상담실 표찰 구매)』 2. 위와 관련 찾아가는 상담실 표찰 구매 건에 대한 대금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찾아가는 상담실 표찰 나. 금 액: 금22,000원(금이만이천원) 다. 업 체: 한성상사() 라. 검수일자: 2020.5.14. 마. 검 수 자: 소방행정과 지출 담당, 급여 담당 바. 지급방법: 소방행정과 신용카드로 결제 후 계좌 e-banking 처리 붙임 1. 물품검수조서 1부. 2. 표찰 구매 매출전표 1부. 끝. 담당자 변혜란 장비회계팀장 代허용 소방행정과장 05/18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15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3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6)
20380366
20210928205159
본청
소방행정과-5153
D00000399718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