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변경의뢰 (코로나19 진단키트 보관용 냉장고 구매) 1. 총무과-12527(2020.4.23.)호 및 총무과-12621(2020.04.24.)호와 관련입니다. 2.「코로나19 진단키트 보관용 냉장고 구매」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변경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 명 : 코로나19 진단키트 보관용 냉장고 구매 2. 3. 4. 구 분 변경(전) 변경(후) 변경사유 5. 예산과목 :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 강화, 행정관리 지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 예방, 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 1. 수의계약사유서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3.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4.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5. 구매규격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용수 서무팀장 사창훈 총무과장 05/12 김혁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시행 총무과-1410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18 /전송 (02)2133-0771 / garam9561@seoul.go.kr / 부분공개(5)
20355140
20210928210029
본청
총무과-14103
D00000399323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