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구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지난 4월 29일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입장하실 때 직원의 불친절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입장권을 받지 않고 직접 수표함에 넣도록 하고 있으며, 마스크가 없으신 어르신, 어린이 등에게는 마스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당시 매표소 직원이 그 내용을 상세히 설명했어야 함에도 그러지 못했으며, 불친절에 대해 제기했음에도 개선하지 않은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매표소 현장근무자를 포함하여 모든 직원들에게 고객님이 궁금한 사항에 대한 충분하고 친절한 설명을 드리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 그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대공원을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운영과(02-500-7320)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공기현 운영과장 05/08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2993 ( ) 접수 ( ) 우 06756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159-1)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011 /전송 02-500-7990 / grum@seoul.go.kr / 부분공개(6)
20351986
20210928210029
본청
운영과-2993
D0000039907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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