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법인·시설관리시스템「보조금관리서비스」사용안내 및 협조요청 1. 서울시에서는 보조금 운영의 투명성 제고 및 보조금 신청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하여 법인·시설관리시스템의‘보조금관리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보조금관리서비스는 보조금 교부금액 확정을 위하여 이메일 제출자료 등 수기(엑셀)로 수합한 신청내역을 시스템을 통하여 취합할 수 있도록 개선한 사항으로 동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관에서는 신청업무 처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업무담당별 처리사항 확인 및 자료입력 등 시스템 활용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보조금관리서비스 개요 - (운영)2019. 1월부터 - (기능)보조금신청내역 취합, 복지부시스템 연계한 교부·정산현황 제공 - (대상)2020년 보조금관리서비스 사용시설(12종) 기존에 보조금신청내역을 수기로 취합한 시설만 대상임(붙임1 참고) 나. 보조금신청업무 처리절차(기관별) - (서울시)보조금신청자료 생성 및 신청알림 → (자치구)시설로 입력요청 → (시설)신청내역 입력·제출 → (자치구)신청내역확인 → (서울시)신청금액 확정 다. 협조요청 사항 -‘20년도에 보조금교부주기별로 생성한 신청정보중 미완료상태 확인 및 조치 · 신청상태가 ‘신청확정’단계까지 진행되지 않은 자료가 조치대상임 ※ [붙임2] 2020년 보조금신청정보 처리현황 참고 - (서울시·자치구) · 법인·시설관리시스템에서 보조금신청정보 확인 및 미처리사항 조치 · 소관시설에 법인·시설지원시스템 사용안내 및 입력독려 - (사회복지시설) · 법인·시설지원시스템에서 보조금신청정보 확인 및 신청내역입력·제출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보조금관리기능 교육자료(공무원용, 시설용)는 시스템별 게시판에서 다운받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무원용 : 법인시설관리시스템 > 게시판 > 공지사항 · 시설용 : 법인시설지원시스템 > 관리업무 > 게시판 > 공지사항 ☞ 보조금관련 시스템 이용 문의 : 헬프데스크 운영 (2133-7354, 2133-7359) 붙임 1. 법인·시설관리시스템 보조금관리 사용안내 및 협조요청 1부. 2.‘20년 보조금 교부신청정보 처리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장애인복지정책과장,자활지원과장,자치구 복지정책과 주무관 노수미 복지정보팀장 노향원 복지정책과장 05/07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113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353 /전송 02)2133-0718 / nsm@seoul.go.kr / 부분공개(5)
20311957
20210928211635
본청
복지정책과-11136
D00000398949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