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변경계약 의뢰 1. 공동주택과-7862(2020.4.29.)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복사기 교체 구매를 위한 변경계약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공동주택과 복사기(다기능 복사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라. 계약업체 :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 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 검수일로부터 1년 붙임 1. 공동주택과 행정사무물품 변경구매계획.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3. 납품기한 연기의뢰서. 1부. 4. 합의각서. 1부. 끝. 공동주택과장 주무관 고지민 공동주택정책팀장 代서준식 공동주택과장 05/04 박순규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代신충수 시행 공동주택과-7965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0305025
20210928211635
본청
공동주택과-7965
D00000398690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