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3차 업무용 보조공학기기 구매계약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20년 3차 업무용 보조공학기기 구매계약 요청 1.「’2020년 3차 장애인공무원 업무용 보조공학기기 지원계획」(인사과-13081,2020.4.29)호와 관련입니다. 2. 장애인공무원의 원활한 직무수행 지원을 위하여 업무용 보조공학기기를 다음과 같이 구매?지원하여 장애인 친화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물품구매 수의계약을 요청하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0년 3차 업무용 보조공학기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라. 계약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마. 계약업체 : 바. 납품기한 : 2020. 5.22.(금) 한 사. 예산과목 : 인사관리 운영,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관리 운영, 자산취득비, 장애인공무원 업무용 재활보조기기 지원 붙 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3. 수의계약사유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통장사본 1부. 끝. 인사과장 주무관 황수정 인사지원팀장 강지연 인사과장 05/04 윤보영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정재현 계약1팀장 代신충수 시행 인사과-1318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44 /전송 02-2133-0773 /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0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산출기초조사서(3차).xlsx

    비공개 문서

  • 2-1 견적서(에이브라이프).pdf

    비공개 문서

  • 2-2 비교견적서(닛신).pdf

    비공개 문서

  • 3.수의계약 사유서(1).hwpx

    비공개 문서

  • 4.청렴계약이행 서약서(1).hwpx

    비공개 문서

  •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1).hwpx

    비공개 문서

  • 6. 사업자등록증(에이블라이프).pdf

    비공개 문서

  • 7. 통장사본(에이블라이프).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3차 업무용 보조공학기기 구매계약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13187 생산일자 2020-05-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황수정 (02-2133-5744) 관리번호 D00000398729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인사 > 인사제도기획및운영 > 행정직군인사발령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