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년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실 운영사업 단체 회계담당자 교육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실 운영사업 단체 귀중 (13개 단체) (경유) 제목 ‘20년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실 운영사업 단체 회계담당자 교육 안내 1. 소비자 권익증진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시는 귀 단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0년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실 운영사업 단체 회계담당자를 대상으로 보조금 집행절차, 보조금 정산보고시 제출서류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코자 하니, 각 단체대표는 담당자가 참석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대상 : 단체 회계담당 (13명) 나. 교육일시 : 2020. 5. 7(목) 14시~ 다. 교육장소 : 서울시청 별관 제2청사 16층 회의실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6층 라. 교육내용 : 보조금 집행절차, 보조금 정산보고시 제출서류 등 마. 교육자료 : 현장에서 배부 붙임 소비자 피해구제 사업 보조금 집행절차 교육자료 (현장배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석용 소비자보호팀장 문주택 공정경제담당관 05/04 代김옥희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9471 ( ) 접수 ( ) 우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5층 (중구 서소문동 85-3) / 전화 2133-5369 /전송 768-8852 / espero6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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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실 운영사업 단체 회계담당자 교육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9471 생산일자 2020-05-0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석용 (2133-5369) 관리번호 D00000398679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