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업무용정수물품 등 조달구매 대금 납부 결과보고(작업용의자 등 7종 41점) 1. 관련문서 가. 행정지원과-4692(2020.3.26.)호 “2020년 특수구조단 업무용정수물품 및 체력단련기구 구매 계획 보고” 나. 행정지원과-5256(2020.4.7.)호 “2020년 특수구조단 업무용정수물품 등(침대 등 14종 48점) 조달구매 계획 다. 행정지원과-5669(2020.4.16.)호 “업무용정수물품 등 조달구매건 제품 변경 구매계획” 라. 행정지원과-6182(2020.4.28.)호 “업무용정수물품 등 조달구매 대금지급 계획(작업용의자 등 7종 41점) 2. 위와 관련 우리단 근무환경 개선과 직원후생복지를 위한 업무용정수물품 및 사무집기 구매 납품완료 물품에 대한 조달구매 대금 납부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업무용정수물품 등(침대 등 14종 48점) 조달구매 나. 납부금액: 다. 납품내역: 라.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마. 납부방법: 조달청 청구에 의한 고지서 납부 바. 납부일자: 2020. 4. 29.(수) 사. 예산과목: 소방안전특별회계/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고지서 납입영수증 5부. 끝. 담당자 민재홍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05/04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304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진관동)119특수구조단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jhong01@seoul.go.kr / 부분공개(5)
20284592
20210928212346
본청
행정지원과-6304
D0000039872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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