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수도사업소 CU4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서울특별시 민원제목 수도 계량기교체시 처리 미숙 불만 민원내용 고객번호 > 밖에 소리가 나서 보니 수도계량기 교체작업을 한것 같았는데 작업한 사람들이 가고나서 보니 수도계량기 덮개함이 깨져있고, 깨진 상태에서 계량기도 오픈해놓고 그냥 갔다고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대표번호 통화시 확인 후 연락주기로했으나 연락도 없고, 무조건 모른다는 답변만 했다면서 빠른 처리 요청합니다. 답변내용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수도계량기 교체작업시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행한 수도계량기 교체작업은 계량기 재질불량으로 리콜 결정에 따라 추진되는 사업으로 교체업체 관계자에게 작업시 주의사항등을 사전에 교육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작업자가 완벽하게 마감처리 하지 못하여 발생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후 이러한 일이 없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동건 현장민원과장 04/27 고채현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769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2910 /전송 02-3146-2929 / dgeonk@seoul.go.kr / 부분공개(6)
20252143
20210928213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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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민원과-7699
D0000039833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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