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퇴근 후 바로 집으로 복귀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20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조사 일정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2.재난대응행정편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3000(2020.4.14.)호『2020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정비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3001(2020.4.14.)호『2020년도 소화전 보온 도색대상 파악알림』 2. 해빙기를 맞아 관내 2020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정비)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대상 : 총 233개소(공설소화전 222, 비상소화장치 11) 나. 점검일정 : 2020. 4. 27 ~ 5. 14.(기간중 6일) 구 분 1팀 2팀 3팀 비 고 1차 5.11(월) 4.29(수) 5.12(화) 점검조(야간) 13:40~17:40 2차 5.13(수) 5.7(목) 5.14(목) ※ 변경 내용: 2팀 조사 일정 변경 / 붙임6서식 변경 다. 점검방법 : 당일 야간근무자 일제점검(초과근무 13:40 ~ 17:40 인정) 라. 세부일정 : 붙임9 참조 마. 안전책임자 : 센터장(진압팀장) 및 각 조별 선임자 3. 행정사항 가. 소화전 보온 및 도색이 필요한 소화전 파악 병행 나. 소화전 개폐 시 녹물 역류로 인한 민원발생 방지(붙임7 참조) 다. 일제조사 방법 및 유의사항 센터장 등 사전교육 실시 (붙임8 참조) 라. 소방용수시설조사 등에 적합한 복장착용 및 개인별 감염방지 철저(활동복, 활동모, 마스크 착용) 마. 확인자(119안전센터장)은 일제점검기간 중 무작위 현장확인 실시 및 감독 철저 바. 일제조사 완료 후 모든현황 119행정정보시스템과 일치되도록 현행화 ※119행정정보시스템 소화전 사진 현행화 철저 사. 점검·정비 결과는 붙임4,5,6 서식에 작성 후 2020. 5. 22.(금)까지 제출 붙임 1. 2020년도 상반기 일제수리조사 계획 1부. 2. 소방용수시설 현황 1부. 3. 비상소화장치 현황 1부. 4. 20년 해빙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결과보고 서식 1부. 5. 20년 해빙기 비상소화시설 일제점검 결과보고 서식 1부. 6. 소방용수 일제조사 결과 서식 1부. 7. 소화전 개폐시 유의사항 1부. 8. 일제조사 요령 1부. 9.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점검일정 1부. 끝. 세곡119안전센터장 서무담당 박동춘 진압2팀장 김광수 119안전센터장 04/23 고석천 협조자 시행 세곡119안전센터-1750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0231260
20210928214746
본청
세곡119안전센터-1750
D0000039819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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