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기후대기과-5918 결재일자 2020.4.22.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후변화대응팀장 기후대기과장 민정윤 김덕환 04/22 조완석 협조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기후대기과 복합기 구매 계획(물품변경)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기후대기과 복합기 구매계획 현재 우리 부서 복합기의 노후, 내용연수 경과에 따른 잦은 고장으로 업무 불편을 초래하는 바 부서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복합기를 구매하고자 함. □ 추진 근거 ○ 재무과-13060(2020.3.10.)호 「2020년 1분기 행정사무물품 구매 예산집행계획 통보」 □ 구매 개요 ○ 건 명 : 기후대기과 복합기 구매 ※ 구매사유 : 기존 복합기 2013.12.20. 구매로 내용연수(6년) 경과 ○ 구매 물품 물품명 규 격 금 액 수 량 제조사 비 고 컬러 디지털 복합기 BizHub C236DN 4,800,000 1 Konika minolta ○ 설치장소 : 서소문 별관 1동 11층, 기후대기과 사무실 ○ 구매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 구매업체 : □ 소요예산 : 4,800,000원(부가세 포함) ○ 컬러 디지털 복합기 : 4,800,000원 1대 = 4,800,000원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개선,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육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 행정사항 ○ 복합기 구매 계약의뢰 : 기후대기과 → 재무과 ○ 물품 설치 및 운영 : 기후대기과 붙임 1. 견적서 1부. 2. 타견적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20224776
20210928215010
본청
기후대기과-5918
D00000398092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