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업무용정수물품 등 조달구매 대금 지급 계획(텔레비전 등 6종 6점) 1. 관련문서 가. 행정지원과-2455(2020.1.30.)호 “2020년 업무용정수물품 및 체력단련기구 등 수요조사” 나. 행정지원과-4692(2020.3.26.)호 “2020년 특수구조단 업무용정수물품 및 체력단련기구 구매 계획 보고” 다. 행정지원과-5256(2020.4.7.)호 “2020년 특수구조단 업무용정수물품 등(침대 등 14종 48점) 조달구매 계획 2. 위와 관련 우리단 근무환경 개선과 직원후생복지를 위한 업무용정수물품 및 사무집기 조달구매 품목중 납품완료 및 대금 청구 따른 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업무용정수물품 등(침대 등 14종 48점) 조달구매 나. 지급금액: 다. 납품내역: (단위: 원) 연번 품 명 물품목록 번호 규 격 수량 (점) 단가 금액 조달 수수료 납품일 납품장소 구매업체 1 텔레비전 2 분배기 3 텔레비전거치대 4 팩스기기 5 진공청소기 6 비데 라.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마. 지급방법: 고지서 납부 바. 지급기한: 2020. 4. 24.(금) 아. 예산과목: 소방안전특별회계/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납입고지서 1부. 2. 물품검사(수)조사서 1부. 3. 전자세금계산서 1부. 4. 조달구매 관련서류 4부. 5. 업무용정수물품 등 조달구매 내역 1부. 끝. 담당자 민재홍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04/22 박주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5954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진관동)119특수구조단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jhong01@seoul.go.kr / 부분공개(7)
20223122
20210928215010
본청
행정지원과-5954
D00000398081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