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변경계약 의뢰(복사기) 1. 도시공간개선단-3701(2020.3.17.)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 내구연한 경과로 고장이 잦은 복사기 교체 구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도시공간개선단 운영물품 구매(다기능복사기)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라. 변경내역 : 복사기 모델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비고 마. 변경사유 : 타사 상위모델로 변경 교체 붙임 1. 변경계획 방침서 1부. 2. 도시공간개선단 계약변경 사유서 1부. 3.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1부. 끝. 도시공간개선단장 주무관 이혜린 도시공간개선반장 04/21 최원석 협조자 도시공간정책팀장 김장성 계약1팀장 조현 시행 도시공간개선단-525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5층 도시공간개선단 / 전화 02-2133-7625 /전송 02-2133-0844 / lovelynn91@seoul.go.kr / 부분공개(6)
20221282
20210928215010
본청
도시공간개선단-5254
D00000398012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