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제로페이 가맹점 오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제로페이 가맹점 오류 님,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 가맹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로페이 가맹점을 조회하고 방문하셨을 때 사용이 불가한 이유는 크게 결제에 필요한 QR코드를 분실하였거나 직원이 사용방법을 숙지하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가맹점 정보 불일치를 해소하기 위해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에서는 지속적으로 가맹점 사후관리를 진행해왔습니다. 특히 이번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며 시민분들께서 가맹점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별도의 사후관리 체계를 만들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한 가맹점 현행화를 위해 더욱 힘쓰겠습니다. 또한 제로페이 및 서울사랑상품권을 이용하지 못하였던 가맹점을 제보해주시면 즉시 조치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02-2133-5134)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4/21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591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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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제로페이 가맹점 오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591 생산일자 2020-04-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영 (02-2133-5134) 관리번호 D00000398031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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