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3743, 2020.2.14.) 관련입니다. 2. 각 부서(기관)의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 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중점관리대상 32개 기관(부서)[붙임 2-1 참고] 나. 점검기간 : 2020. 4. 27. ~ 5. 22. (기간 중 기관별 전화 25콜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각 부서(기관)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 임 : 1. 2020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계획(통보용) 1부. 2.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장(강북농수산물검사소장),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방재시설부장),사회혁신담당관,뉴미디어담당관,민방위담당관,물재생시설과장,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운영총괄과장),역사문화재과장,(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자활지원과장,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장(모두의학교팀),서부공원녹지사업소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디자인정책과장,빅데이터담당관,서울대공원장(전략기획실장),교통지도과장,공동주택과장,공원녹지정책과장,버스정책과장,서울대공원장(총무과장),자연생태과장,산지방재과장,공공재생과장,물순환정책과장,서울특별시미디어재단티비에스 대표이사,복지정책과장,공원조성과장,상황대응과장,갈등조정담당관,문화예술과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21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0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2020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시행 계획(통보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도 상반기 1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080 생산일자 2020-04-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979718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