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0년도 재난현장 기록장비 납품 완료에 따른 대금 지급 계획 1. 소방행정과-4255(2020.04.20.)호『물품검수(사)조서(2020년도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와 관련입니다. 2. 2020년도 재난현장 기록장비 납품 완료 및 검사(수) 완료에 따라 다음과 같이 대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사업개요 1) 건 명 : 2020년도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 2) 납부금액 : 금445,000원(금사십사만오천원) 3) 계약업체 : ㈜나라오름( 나. 검사(수)내역 1) 검수일자 : 2020. 4. 17. 2) 검 사 자 : 소방행정과 홍보담당 교.이응열, 안전교육 담당 위.김영진 3) 검사결과 : 이상없음 다. 지출방법 : 신용카드 결재 후 계좌에 e-banking 처리 붙임 1. 물품검수(사)조서 1부. 2.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끝. 담당자 이응열 홍보교육팀장 허용 소방행정과장 04/20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26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6)
20206764
20210928215456
본청
소방행정과-4268
D0000039784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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