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87) 소방인사시스템 통합에 따른 기능개선 의견 제출 1. 市 소방행정과-9982(2020.4.9.)호 “소방인사시스템 통합·개편사항 안내 및 기능개선 의견 제출”와 관련입니다. 2. 효율적인 인사관리를 위한 소방인사시스템 통합·개편에 따른 기능개선 의견을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작성대상 : 인사, 교육, 복무, 급여 담당자 나. 제출내용 : 소방인사시스템 관리기능 개선 등 개편사업시 반영되어야 할 사항 붙임 기능개선 의견 1부.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이종윤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4/10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99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20159481
20210928221646
본청
소방행정과-3992
D00000397408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